나는 그것의 효율성 및 유용성 때문에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0를 다운로드 하 고 싶으면. 새로운 기능은 작업을 쉽고 간단 하 게 할 수 있습니다. C2R 버전은 클라우드에서 실행 되는 가상 설치입니다. 그들은 제대로 실행 하는 영구적인 인터넷 연결이 필요 합니다. C2R 버전은 표준 버전과 동일한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 하며 다른 Office 설치는 완전히 훼손 되지 않은 동일한 시스템에 그대로 둡니다. 표준 판을 위한 열쇠는 C2R를 위해 역시 작동할 것 이다. 당신이 이것에 대해 확실 하지 않다면, 제발 C2R를 다운로드 하지만, 표준 버전을 선택 하십시오. 오피스 2010 스위트 워드, 엑셀, 파워 포인트, 아웃룩 등의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 단일 PC에서 사용 하기 위해 일회성 구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기준 2010는 당신에 게 당신의 PC, 전화 또는 웹 브라우저를 사용 하 여 장소 더에서 당신의 제일 일을 하는 강력한 방법을 준다. 마이크로 소프트 엑셀, 마이크로 소프트 파워 포인트와 마이크로 소프트 워드 뿐만 아니라, microsoft Outlook에서 세계의 지휘 보기에 대 한 통찰력 있는 업데이 트와 함께, 당신은 생산성을 유지 하 고 친숙 하 고 직관적인 도구와 연결 되어 있습니다. 출현에 관해서는 모든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0 apps은 약간 수정 되었다.

그들은 여전히 «리본» 인터페이스를 유지-훨씬 명확 하 게, 거의 미니 멀 스타일-하지만 사무실 버튼을 «파일»로 변경 되었습니다 지금은 다른 창을 보여줍니다. 모든 문서 관련 작업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재 작업 중인 문서에 대 한 자세한 정보도 표시 됩니다. Microsoft Office Standard 2010는 웹 기반 공동 작업을 지원 하 여 여러 사용자가 스프레드시트를 편집 하거나 보고서 또는 문서를 작성 하며 프리젠테이션 작업을 할 수 있도록 OneNote 전자 필기장에 실시간으로 주석을 답니다. 이는 사용자가 브레인스토밍 세션을 수행 하 고, 데이터를 업데이트 하며, 같은 방에 없어도 멋진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다음 링크 목록은 Office 2010 다운로드를 계속 받을 수 있는 대체 공식 채널에 대 한 개요를 제공 합니다. Чтобы скачать и установить 사무실 2013 для одного ПК, 사무실 2016 для одного ПК или 사무실 2016 для одного компьютера 맥, откройте страницу Моя учетная запись. 인터넷 다운로드 관리자, 계속 anonymox 설치, 맥 아 피 보안 스캔 플러스, PDF로 워드 변환기, 모든 미디어 해결사, 어도비 리더 XI, 무료 m p 4를 변환기 실행 x64 (64 비트) 에디션은 또한 x64 윈도우 에디션이 필요 합니다. Office x 64의 장점은 조금 더 나은 성능입니다. 단점은 대부분의 타사 플러그인 및 추가 기능을 지원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실제로 x64 판의 사용을 낙담 한다.

당신이 절대적으로 당신이 x64 판이 필요 하다는 것을 확신 하지 않으면 그렇게 당신은 x86 (32 비트)을 선택 해야 한다. a. 가득 차 있는 소매 (FPP): http://office.microsoft.com/en-us/products/microsoft-office-2010-backup-FX101853122.aspx 나는 기술 시사 및 풀어 놓인 달 전에 Beta 버전을 둘 다 시험 했다, 행복 하 게 나는 새로운 특징 및 개선의 낱 단을 찾아냈다 최종적인 버전에 (서). 우선,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0 가정 및 사업 팩은 5 개의 apps, 즉 워드, 엑셀, PowerPoint, 전망 및 OneNote를 포함 한다. 당신이 더 많은 오피스 apps을 테스트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대신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0 전문가 플러스를 시도할 수 있다. Обратите внимание, что поддержка 사무실 2007 прекращена.